공지사항첨단원격기술교육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 본인인증에러에 관한 가이드
등록일2018-03-27 14:24:56 조회수2901

안녕하세요 첨단원격기술 교육원 운영팀입니다. 

 

사업주위탁교육으로 단체회원가입되어 일괄로 계정을 배정받으신 회원님들은

최초 로그인시 본인인증과, 인증 후 비밀 번호 변경을 진행하셔야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가끔 본인인증이 안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1. 사업주위탁교육으로 진행시에 최초에 본인명의의 휴대폰 번호가 아닌 회원

-> 본인명의의 휴대전화가 아닌 가족명의, 법인 휴대폰, 발신·착신 제한 휴대폰, 혹은 로밍이나 인터넷 폰으로 되어 있는 분들이 종종있습니다. 

     본인인증은 필수이나 사유가 적절 하다면 본인인증을 시스템상으로 해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산업인력공단 실시간 모니터링이 

     시스템 자체로 진행되어 사유가 적절한 분에 한해서만 해제해 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가족폰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와 핸드폰 요금 납부서

 - 법인폰일경우: 법인폰 요금납부서와 자동이체 계좌의 통장 (법인명)사본

 - 해외로밍중이거나 휴대폰의 제한으로 인한 본인인증 불가한 경우: 이동통신사의 본인 번호가 찍힌 납부명세서 첨부

*위의 사항의 해당 자료는 핸드폰 사진이나, 스캔본도 모두 가능합니다.

  eduinfo@hellot.net 로 해당계정 / 성명 / 회사명을 작성하셔서 해당 첨부파일을 같이 전달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시스템적인 오류 

- 이동통신사의 본인인증의 경우 페이지 보안항목의 '허용'을 누르고 진행하셔야 가능합니다. 

- 보안프로그램이나, 기타 PC에 설치되어있던 기존의 보안프로그램이 충돌을 일으켜서 간혹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이경우, 기존에 사용중이던 보안프로그램을 일시정지 혹은 잠시 종료 후 본인인증절차가 다 끝난 후 다시 작동을 부탁드립니다. 

- 위의 두 사항이 아닌 원인을 모를 경우, PC의 재부팅 혹은 근처의 이용가능한 다른 PC에서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최초 1회만 하면 추후 본인인증 없음)

- 그밖의 본인인증의 시스템 오류는 화면을 캡처하여 Q&A 게시판에 남겨주시고 교육원행정지원팀  02-831-4926 으로 문의주시면

PC원격지원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언제나 발전해가는 첨단원격기술교육원이 되겠습니다.!  

다음글 첨단원격기술교육원 2018년 2/4분기 교육일정 안내
이전글 2018년 국가기술자격검정 시행 공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