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PC의 사운드카드의 설치여부를 확인합니다. 사운드카드가 없으면 정상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② 소리가 작은 경우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내장된 사운드카드의 버전이 너무 낮은 경우일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 가능하시면 사운드카드를 교체해주시거나, PC 자체 스피커를 사용하기 보다는 외부에 증폭스피커를 연결하여 이용하면 좀 더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③ 노트북의 경우에는 사운드카드 품질이 낮은 경우가 많으므로 이 경우에도 노트북 자체의 스피커를 사용하기 보다는 외부에 증폭스피커를 연결하여 이용하기 바랍니다.
④ 위의 사항이 아닐 경우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 의
- 연락처 : 02-831-4926
- 이메일 : eduinfo@hellot.net
- 운영시간: 평일 09:00~17:30 / 주말 Q&A 게시판 혹은 교육원 e-mail 문의
|
속도가 느린 경우의 원인은 크게 3가지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네트워크 속도문제로 학습하는 장소의 네트워크속도가 전체적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위의 다른 PC 속도도 같이 느려진다면 건물 네트워크속도가 떨어진 것입니다. 이 때는 잠시 뒤 건물전체의 네트워크속도가 복구된 후에 학습을 진행하면 됩니다.
네트워크의 문제가 아니라면, 개인 PC문제로 PC의 사양이 좋지 않을 때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의 캐시삭제(임시인터넷파일삭제)를 하고, PC의 여유공간을 늘려보기 바랍니다.
- 캐시삭제 :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파일삭제"->오프라인항목을 모두 삭제(체크)->확인 - PC 여유공간확보['제어판'->'프로그램 추가 제거'에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삭제
이러한 방법으로도 속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naver, Daum 등)를 방문보기 바랍니다. 타 사이트는 이상 없이 원활하게 진행이 된다면, 첨단기술교육원 서버가 느려진 경우로 운영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문 의
- 연락처 : 02-831-4926
- 이메일 : eduinfo@hellot.net
- 운영시간: 평일 09:00~17:30 / 주말 Q&A 게시판 혹은 교육원 e-mail 문의
|
① 크롬, 엣지 브라우저도 지원하나 익스플로러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수강이 가능하여,
익스플로러 수강을 권장합니다.
쓰고 있는 익스플로러 확인 방법은
인터넷 창>도움말 >Internet Explorer정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결 이후에도 동영상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인터넷 창을 실행하시고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검색기록에서 쿠키를 삭제하여 주십시오.(크롬: ctrl+F5)
② 원격교육과정 학습을 위한 기본적인 학습환경 조건
웹브라우저 : 익스플로러(Explorer) 8.0 이상의 브라우저 - PC사양 : 펜티엄 Ⅲ 이상의 PC에 메모리 최소 32MB 이상 - 사운드 카드, 스피커 혹은 헤드폰 필수 - OS : Windows 98, Windows NT 4.0, Windows 2000, Window XP - 인터넷접속 : LAN, Cable, ADSL, ISDN
|
공공기관(도서관 또는 공기업) 및 학교에서 수강시 자체 방화벽으로 동영상 재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하시기 전에 반드시 미리보기(샘플강의)영상을 확인해 주십시오.
|
저희 첨단원격기술교육원은 무료 교육콘텐츠는 현재 없으며 교육과정에 고용보험환급과정을 통해 국비지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비지원의경우 소속된 사업체, 근로자카드의 지원 금액에 따라 수강료의 100%를 지원 받으실 수도있고, 일부만 지원 받으 실 수도 있습니다.
사업주 위탁교육 지원은 다음의 안내를 참고 : http://www.techedu.kr/information/eduinfo/index/companyguide
근로자카드 지원은 다음의 안내를 참고 : http://www.techedu.kr/information/eduinfo/index/personguide
|
결제 후 수강내역 확인은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나,
수강신청 후 결제를 완료한 경우 관리자가 수강신청 과정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강신청 오류로 변경을 하고자 하실 경우는
결제를 취소하고 다시 수강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수강 결재(주문) 취소는 로그인 후 상단 우측 [마이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과정별로 수강기간이 상이합니다. 반드시 수강기간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30일(1개월), 60일(2개월), 90일(3개월) 등 강좌별로 수강기간이 상이하며,
이 밖에 본원의 내부 규정 및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콘텐츠 심사에 의해 심사된 내용으로 수강기간이 정해집니다.
|
첨단기술교육원 원격교육과정은 다음과 같이 웹 상에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합니다. ① http://www.techedu.kr에 접속합니다.
②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만일 사용자 ID가 없는 비회원인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③ 홈페이지 상단의 교육과정 페이지를 통해 희망하는 과정을 선택합니다.
④ 리스트 되는 과정들 중에서 원하시는 과정명을 클릭합니다. 과정명을 클릭하시고 수강신청 마감일, 교육기간, 수강료비, 주요 내용, 평가 및 수료 기준, 샘플강의(인터넷원격교육) 등을 확인하신 후 [수강신청] 버튼 클릭
⑤ - 신청된 과정명이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교육비 입금 방법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 진행 -> 결재 (비환급, 일반회원 수강시)
- 환급과정 수강신청시 수강신청 정보를 기입후 본 교육원의 승인절차에 따라 확인 후 개별연락을 통해 수강신청을 확정 ⑥ 수강신청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나의강의실]으로 이동하여 [나의학습현황]에 수강중인 과정이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⑦ 수강 현황이 수강대기인 과정은 승인을 거친 후 교육 시작 일부터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를 하시려면 본원으로 연락바랍니다.
02-831-4926
|
① 첨단기술교육원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②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클릭하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③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훈련비용의 환급을 받는 회원분들은 추가적으로 아래의 내용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추가적으로 반영됩니다.
-고용노동부 환급과정인 경우 직업능력개발훈련 모니터링에 관한 규정에 의한 제 3자 개인정보제공 내용
*제공받는자: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용목적: 고용보험 환급 수강생 모니터링 (문자발송 등)
*제공항목: 성명, 성별, 생년월일, 교육원명, 연락처, 이메일, 수강정보(학습자ID, 로그인기록, 학습이력, 학습결과, 평가응시내역, 과제내역, 평가점수, 과제점수, 평가응시일, 과제응시일 등)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후 3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