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과정에 대한 교육비 납입 영수증은 전자계산서로 발급하고 있습니다.관련 의문이 있으시면 02-831-4926 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계산서 발행시점은 교육개강일 이후이며, 입금내역을 확인한 후 발행합니다
1. 홈페이지 메인 교육과정 -> 해당교육과정 세부사항 확인 -> [수강신청] 을 선택하시면 결재 화면이 진행되는데 결재는 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으로 진행됩니다.
결재창에서 결제자 정보를 입력하고 화면진행에 따라서 진행합니다.
[예금주명] 첨단기술교육원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수강생 본인의 명의로 입금부탁드립니다. (별도 사항은 본부로 연락바랍니다 02-831-4926)2. 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Q&A 계산서 발행 요청으로 글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계산서 발행 정보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