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확인 후 재실행
버젼 최신화 및 최적 브라우저 적용 이후에도 영상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다면
문의바랍니다.
문 의
- 연락처 : 02-831-4926
- 이메일 : eduinfo@hellot.net
- 운영시간: 평일 09:00~17:30 / 주말 Q&A 게시판 혹은 교육원 e-mail 문의
|
① PC의 사운드카드의 설치여부를 확인합니다. 사운드카드가 없으면 정상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② 소리가 작은 경우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내장된 사운드카드의 버전이 너무 낮은 경우일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 가능하시면 사운드카드를 교체해주시거나, PC 자체 스피커를 사용하기 보다는 외부에 증폭스피커를 연결하여 이용하면 좀 더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③ 노트북의 경우에는 사운드카드 품질이 낮은 경우가 많으므로 이 경우에도 노트북 자체의 스피커를 사용하기 보다는 외부에 증폭스피커를 연결하여 이용하기 바랍니다.
④ 위의 사항이 아닐 경우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 의
- 연락처 : 02-831-4926
- 이메일 : eduinfo@hellot.net
- 운영시간: 평일 09:00~17:30 / 주말 Q&A 게시판 혹은 교육원 e-mail 문의
|
속도가 느린 경우의 원인은 크게 3가지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네트워크 속도문제로 학습하는 장소의 네트워크속도가 전체적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위의 다른 PC 속도도 같이 느려진다면 건물 네트워크속도가 떨어진 것입니다. 이 때는 잠시 뒤 건물전체의 네트워크속도가 복구된 후에 학습을 진행하면 됩니다.
네트워크의 문제가 아니라면, 개인 PC문제로 PC의 사양이 좋지 않을 때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의 캐시삭제(임시인터넷파일삭제)를 하고, PC의 여유공간을 늘려보기 바랍니다.
- 캐시삭제 :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파일삭제"->오프라인항목을 모두 삭제(체크)->확인 - PC 여유공간확보['제어판'->'프로그램 추가 제거'에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삭제
이러한 방법으로도 속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naver, Daum 등)를 방문보기 바랍니다. 타 사이트는 이상 없이 원활하게 진행이 된다면, 첨단기술교육원 서버가 느려진 경우로 운영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문 의
- 연락처 : 02-831-4926
- 이메일 : eduinfo@hellot.net
- 운영시간: 평일 09:00~17:30 / 주말 Q&A 게시판 혹은 교육원 e-mail 문의
|
① 크롬, 엣지 브라우저도 지원하나 익스플로러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수강이 가능하여,
익스플로러 수강을 권장합니다.
쓰고 있는 익스플로러 확인 방법은
인터넷 창>도움말 >Internet Explorer정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결 이후에도 동영상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인터넷 창을 실행하시고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검색기록에서 쿠키를 삭제하여 주십시오.(크롬: ctrl+F5)
② 원격교육과정 학습을 위한 기본적인 학습환경 조건
웹브라우저 : 익스플로러(Explorer) 8.0 이상의 브라우저 - PC사양 : 펜티엄 Ⅲ 이상의 PC에 메모리 최소 32MB 이상 - 사운드 카드, 스피커 혹은 헤드폰 필수 - OS : Windows 98, Windows NT 4.0, Windows 2000, Window XP - 인터넷접속 : LAN, Cable, ADSL, ISD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