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익스플로러
- IE는 더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크롬을 다운로드 받아 교육받으시기 바랍니다.
2. 크롬
- 버전 확인 후 재실행
- 버전 최신화 및 최적 브라우저 적용 이후에도 영상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다면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문의
- 연락처 : 070-4345-9813
- 이메일 : eduinfo@hellot.net
- 운영시간: 평일 09:00~17:30 / 주말 Q&A 게시판 혹은 교육원 e-mail 문의
|
비밀번호를 찾기(분실)를 하신 분들께서는 등록된 E-MAIL 로 임시비밀번호를 요청할 시에 첨부파일과 같은
임시비밀번호가 부여됩니다.
부여된 임시비밀번호로는 바로 홈페이지 로그인이 불가하며, 임시비밀번호 발송메일의
[비밀번호 재등록하기] 링크버튼을 누르셔서 이동된 화면에서 임시비밀번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임시비밀번호_FAQ.JPG
|
비환급과정에 대한 교육비 납입 영수증은 전자계산서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관련 의문이 있으시면 02-831-4926 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계산서 발행시점은 교육개강일 이후이며, 입금내역을 확인한 후 발행합니다
|
1. 홈페이지 메인 교육과정 -> 해당교육과정 세부사항 확인 -> [수강신청] 을 선택하시면 결재 화면이 진행되는데 결재는 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으로 진행됩니다.
결재창에서 결제자 정보를 입력하고 화면진행에 따라서 진행합니다.
[예금주명] 첨단기술교육원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수강생 본인의 명의로 입금부탁드립니다. (별도 사항은 본부로 연락바랍니다 02-831-4926)
2. 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Q&A 계산서 발행 요청으로 글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계산서 발행 정보포함)
|
교육과정의 선택은 개인의 선수지식이나 능력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각 분야별 교육과정 리스트와 신규과정, 추천과정 등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과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과정이 없으시다면 [Q&A] 를 통하여 신규 과정개설에 대한 제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단원격기술교육원은 가능하면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수렴, 분석하여 원하시는 과정이 개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과목은 일정 기간 단위로 단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기간동안 온라인 콘텐츠 및 동영상 강의를 시청 하고 교재 및 학습내용을 시험 및 과제 형태의 문제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각 수강생은 출석 외 평가(과제, 시험을)를 진행하게 되는데 평가 항목 및 항목별 성적가중치는
[수강신청 전] 교육과정 리스트-> 해당 과정명 클릭 -> 하단의 수료 및 평가정보를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후] 나의강의실(입장) -> 강의계획을 통해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과제 및 시험현황은 [나의강의실]을 통해 관리 및 파악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과제 제출의 방법 및 문제는 일정멸 과목별 상이 합니다.
|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에 의하여 인정받은 과정의 훈련비를 지원받으려면 해당 교육의
수료기준을 충족해야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사업주위탁교육, 근로자직무향상 교육(근로자카드)]
비환급 회원분은 수료증을 받기위해서 강좌별 수료기준을 만족 하셔야 합니다.
Ex.
- 강의별 출석 기준 확인 ( 각차시별 페이지 모두 학습)
- 수료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평가환산점 수 총점 60점 이상
- 위의 조건 만족시 수료 인정
*과정별 상이 할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과정의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필독!
|
수강 반복 청취는 정해진 수강기간안에 무한 반복하실 수 있으며,
단, 고용보험환급과정 (사업주위탁교육, 근로자카드 교육)은 1일 8차시로 진도가 제한되고있습니다.
출석 기준이 모든 각 차시별 모든 페이지를 학습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에 관계없이 가장 마지막 페이지까지
학습을 완료 하셔야 합니다.
|
1. 결제(입금) 후 교육시작일부터 나의강의실을 통해 학습이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 나의 강의실 - > 좌측배너 학습하기 클릭 차시별 학습하기 클릭 -> [학습중] 인 차시를 모두 학습하여 [학습완료가] 되어야 출결이 완료됩니다.
2. 강의일수는 교육시작일부터 차감됩니다.
3. 결제(입금)일 이후 수강을 시작하지 않더라도 별도의 환불요청이 없을시 교육이 진행됩니다.
4. 환불신청을 하면 환불정책에따라 환불을 신청한 일자 기준으로 계산되어 환불됩니다 (일반회원, 비환급과정 수강신청 환불시)
5.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사업주위탁, 개인근로자 카드 수강취소를 원하시면 교육시작일 3일전에 교육원으로 전화하셔서
별도의 취소의사를 표시해 주셔야 합니다. (02-831-4926)
** 교육일 시작 이후 환급과정의 취소는 개인근로자 카드 수강생일 경우 페널티를, 사업주위탁교육의 사업주에게는 별도의 금액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첨단원격기술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인터넷원격교육과정의 학습에서 별도의 교재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교재의 확인방법
- 해당 과정의 세부내용 -> 교재 -> 교재명, 저자, ISBN 코드, 가격을 확인 후 링크된 관련 사이트에서 구매
- 교재가 유무는 과정별 상이
|